2025년, 치열했던 한 해가 어느덧 저물어가고 있습니다.올해 봄, 설레는 마음으로 처음 만났던 청년창업사관학교 15기,
30명의 대표님들이 문득 떠오릅니다.
지난 1년 동안 열정을 다해‘창업가’에서 ‘기업가’로 한 걸음씩 성장해 오신 대표님들.그 여정을 가까이에서 함께할 수 있어 저희에게도 참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대표님들의 앞날을 언제나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2025년의 마지막 뉴스레터를 보내드립니다.
한 분의 탈락자 없이, 30명 대표님 전원께서 15기 프로그램을 무사히 수료하셨습니다.
4월 프로그램 시작을 시작으로비전캠프, 특화교육, S-CoP, 특화코칭, 마음챙김 프로그램까지—늘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고,중간·최종 평가를 거쳐 9개월간의 긴 여정을 끝까지 함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지난 12월 16일. 앞으로의 길이 늘 꽃길이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작은 상패와 기업 현판을 준비해 전달드렸습니다.당일 수령하지 못하신 대표님들께서는 중진공 사무실에서 편하실 때 찾아가 주시면 됩니다.
또한 대표님들께서 정성껏 준비해주신 선물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 안에 담긴 아이템 하나하나가 대표님들의 열정과 노력의 결실이라 더 의미 있게 느껴졌습니다.사용할 때마다 오늘의 이 시간이 떠오를 것 같네요.
앞으로도 늘 응원하겠습니다. 💪
15기 프로그램 종료 후2026년 1월부터 3월까지 약 3개월간 운영사는 공백 기간을 갖게 됩니다.(물론, 이재근 교수님은 사무실에 계십니다)
저희 컴퍼니에이는 내년 4월, 새로운 기획과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릴 예정입니다.그 전이라도 신규 사업이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개별적으로 연락 주셔도 괜찮습니다.언제든 편하게 문의 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올 한 해,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함께 만들어주셔서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내년은 붉은 말의 해라고 하니, 또 한 번 힘차게 불태우며 함께 달려보아요! 🐎🔥
세종 청년창업사관학교 15기 운영사
컴퍼니에이 일동
컴퍼니에이의 새로운 소식을 받아 볼 수 있는 뉴스레터입니다.